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과일향수 추천드립니다

Perfume

by Perfuem 2019. 9. 17. 10:53

본문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과일향수 추천


 

저번주 까지는 태풍에 그리고 이번주는 일교차가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9월이라는 달은, 이름답게 본격적인  가을느낌이 나는 날씨가 계속되고있습니다

선선한 가을과께 향수를 찾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이런 느낌에 어울리는 남자 과일향수를 하나 추천드려보고싶네요

 

과일향수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향수로 추천하는 제품은 모멘토향수입니다

추천드리는 과일향수 모멘토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그 이유는 과일특유의 상큼함과 은은한 달달함이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포스팅 답게 가을 느낌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하하...

 

저도 궁금해서 구매를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벌써 2병째 사용중인 과일향수 모멘토!!

용기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이쁩니다 직사각 보틀에 심플한 자석 뚜껑으로

구성이 되있는데요 디자인은 남자향수 답다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어요!!

 

모멘토향수는 사용해보면 상큼함과 달달함이라는 느낌이 주로 느껴지는

과일향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달달함이 저는 사실 걱정이되었는데요

 

마냥 단내가아닌 과일특유의 상큼함속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달달함이라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과일향수라고 할수있습니다

 

 

모멘토향수가 과일향수로서 가장 연상되는과일은

레몬,유자,자몽같아요 이런 상큼함 터지는 느낌이고 잔향은 유자청같은 은은한 달달함이 묻어나오는 과일향수입니다

 

 

제가 추가로 과일향수인 모멘토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를 하나 더 설명드리면

인위적인 향이 아닌 천연 향으로 제작된 과일향수인 만큼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자연스럽게 꾸민 느낌을 연출할수 있기때문에 자신있게 추천 드릴 수 있는 향수라고 할수있어용~!!

 

거의 1년째 사용 중인데 계속 써보면서 느끼게 되는 건

남녀 상관없이 어필이 될수있고 취향을 딱히 타지는 않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 여름부터 본격 유명해진거같은데 선물로도 많이 하는 향수라 합니다 

따로 선물포장이나, 패키지도 사뭇 고급스러워서 선물 할 일이 있다면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인위적인 향이 라던지 누가 봐도 향수 뿌리고 꾸몄다는 느낌보다는 자연스럽게

좋은 향기로 어필하고 싶은 분들은 제가 정말 꼭 소개 해드리고 싶었던 과일 향수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